목회칼럼

 홈 > 설교와말씀 > 목회칼럼
게시판 글보기
제목 12월 일정 및 행사
등록일 2023-12-02 조회수 249
올해도 벌써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세월이 정말 빠르다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
그러나 비록 한 달밖에 남지 않았지만, 이 한 달을 알차고 가치있게 보낸다면 결코 짧지 않을 것입니다.
주안에서 행복한 12월이 되기 바라며, 12월 일정 및 행사를 공지하겠습니다.
 
1) 한나 기도회
한나 기도회는 이미 말씀을 드렸듯이 어떤 어려움이 있거나, 간절한 기도 제목이 있는 성도들을 위해 준비한 기도회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을 때 혼자 기도하는 것이 얼마나 어렵습니까?
그래서 함께 모여 기도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함께 중보하며 기도할 때 한나의 기도를 들으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도 들으시고 선하신 뜻대로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목장별로 기도할 제목을 주시면 기도회 시간에 함께 나누고 중보하며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 기도회가 시작되니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12/3(주일) - 8일(금) 까지, 저녁 8시
 
2) 성도총회 및 교육
한해를 결산하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성도총회를 셋째 주 주일에 하겠습니다. 특히 이번 총회에는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계획을 세우려고 합니다.
그러니 ‘내년에 이런 것을 좀 했으면 좋겠다, 이런 일을 좀 해보면 어떨까요? 이렇게 바꾸면 어떨까요?’
이런 건의사항이 있다면 셋째 주 주일까지 목장별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검토해 보고 내년에 시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연말 결산 후에 30분 정도 짧은 교육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니 다들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2/17일, 주일 점심식사 후
 
3) 성탄절 예배 및 송구영신예배
연말이 되면 드리는 특별한 예배가 있죠? 바로 성탄절 예배와 송구영신예배입니다.
만약 내가 하나님의 자녀고, 주님의 은혜로 구원받았다는 사실을 믿는 다면 마땅히 성탄절 예배를 드려야 할 것입니다.
그저 먹고 마시는 성탄절이 아닌, 감사의 예배를 드리는 성탄절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송구영신예배는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하고, 새해에도 베풀어 주실 놀라운 은혜를 기대하며 드리는 예배입니다. 올해의 마지막 날과 새해의 첫날을 하나님께 예배하며 시작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성탄절 예배- 12/25일(월), 오전 11시
송구영신예배- 12/31일(주일), 밤 10시
 

  • 목록
이전글
우리도 간증의 주인공이 됩시다!
다음글
한나 기도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