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홈 > 설교와말씀 > 목회칼럼
게시판 글보기
제목 믿는자는 오뚜기입니다^^
등록일 2021-11-20 조회수 29
어렸을 때 누구나 한번쯤은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이 있습니다. 바로 오뚜기입니다.
 
제가 오뚜기를 처음 봤을 때 얼마나 신기하던지, 이리 밀어보고 저리 밀어 봐도 다시 일어나는 오뚜기를 보면서 감탄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와~~~ 신기하네!’

그런데 제가 예수님을 믿고 보니까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오뚜기가 될 수밖에 없는 사람들임을 깨달았습니다.
 
왜냐하면 오뚜기 속에 중심추가 있어서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듯이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의 마음에도 중심추가 있어서 언제든지 다시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그 중심추가 무엇입니까? 바로 부활의 믿음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나의 죄를 용서하기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그것으로 끝났습니까?

아닙니다. 예수님은 죽음을 이기고 3일 만에 다시 부활하셔서 우리의 구원자가 되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믿는 자마다 죄를 용서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영원히 사는 몸으로 부활하여 주님과 함께 천국에서 영원히 살게 됩니다. 
그러니 예수님을 믿는 우리가 어찌 다시 일어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혹시 여러분에게 절망이 찾아 왔습니까? 낙심이 찾아 왔습니까? 희망이 사라졌습니까?
그렇다면 죽음 가운데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바라보십시오! 우리는 이 세상이 전부가 아닙니다.
잠시 머물다 부활하여 주님과 함께 영원히 살 것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들교회 가족여러분,
어떤 상황에서도 부활의 믿음을 가지고 다시 일어나는 오뚜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요한복음11:25-26)
  • 목록
이전글
정신 차려야 합니다!!!
다음글
캄보디아 선교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