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홈 > 설교와말씀 > 목회칼럼
게시판 글보기
제목 선교에 관심을.....
등록일 2021-10-02 조회수 37
오늘은 필리핀 뿔로 지역에서 선교를 하시는 김성제 선교사님을 초청하여 말씀과 간증을 듣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이미 유튜브나 인터넷을 통해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참 귀한 사역을 하시는 선교사님입니다.  이처럼 귀한 선교사님이 우리 교회를 방문하시기에 여러분에게 두가지만 권면하려고 합니다.
 
첫째, 선교사님의 말씀과 간증을 듣고 은혜만 받지 말고, 우리도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야고보 사도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영혼이 없는 몸이 죽은 것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입니다’ (약2:26)
우리가 말씀을 들을 때마다 꼭 기억해야 하는 말씀이 바로 야고보서 2:26절입니다.
우리 주변에는 말씀을 듣고 은혜를 받았다는 성도는 참 많습니다. 그
러나 말씀을 듣고 작은 것이라도 순종하는 성도는 별로 없습니다. 이것이 한국교회가 쇠퇴하는 원인이 아닐까요?

그러므로 우리 교회 가족들은 말씀을 듣고 은혜를 받는것도 좋지만, 말씀을 들었다면 순종할 줄 아는 행함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 성도가 살아있는 믿음을 가진 자고, 하나님이 기뻐하는 성도입니다.
오늘 하나님께서 선교사님을 통해 귀한 말씀과 간증을 들려주실 것인데, 말씀을 듣고 작은 것이라도 순종하는 성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둘째,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하며,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 교회는 현재 파송선교사 1가정과 후원선교사 4가정을 기도와 헌금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가 작은 싸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섬길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누군가를 섬기고, 누군가를 위해 기도할 수 있는 것은 재정이 넉넉하거나 시간이 많은 사람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부자라 할지라도, 또 시간이 많은 사람이라 할지라도 마음이 없고, 믿음이 없고, 관심이 없다면 누군가를 위해 기도하거나 섬길 수 없습니다.

친구들교회 가족 여러분,
가진 것이 별로 없습니까? 너무 바빠서 시간이 별로 없습니까? 그래도 괜찮습니다.
마음이 있는 사람은 방법을 찾고 마음이 없는 사람은 핑계거리를 찾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마음이 있고, 관심이 있다면 오병이어 같은 작은 것으로도 섬길 수 있고, 잠시 시간을 내어 기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작은 것도 기뻐하시는 분입니다.

그러므로 이제부터라도 전도와 선교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영혼을 구원하고,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는 것이 우리의 사명임을 잊지 말고 전도와 선교를 위해 기도하며, 최선을 다해 섬기고 헌신해야 합니다.

또한 오늘 오시는 김성제 선교사님을 위해서도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비록 내가 뿔로 지역에 가지 못할지라도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한다면 나는 선교에 동참하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선교사님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교회 가족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 목록
이전글
기쁜 소식 두 가지^^
다음글
가을 심방^^


댓글